올리브영 헤어오일 에센스 2X 제이숲 실크 에센스 아르간 오일 헤어 에센스 사용법

올리브영 헤어오일 에센스 2X 제이숲 실크 에센스 아르간 오일 헤어 에센스 사용법

이제 10여 년 전부터 애용하던 헤어 제품인 ‘제이스프’는 최근에도 저의 정착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헤어오일 에센스를 잘 안 쓰는 저인데 요즘은 향도 사용감도 좋은 오일 에센스로 정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역시 J-SOOP 제품입니다.가끔 댓글로 모발에 대한 질문도 해주지만 차분한 느낌으로 촉촉한 머릿결을 만들 수 있는 비결이기도 합니다.지성 모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리브영 헤어 에센스 사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올리브영 헤어오일 에센스 2X 제이숲 실크 에센스 정착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제이수프 실크 케라틴 헤어오일 에센스 2X

지성 모발은 헤어 에센스 중 오일류는 거의 피할 수밖에 없죠.그건 모찌 때문인데요.지금 사용하고 있는 헤어오일 에센스 2X는 수분감이 느껴지는 텍스처이기는 하지만 뭉침이 없고 끈적임이 없고, 지성스러운 모발도 괜찮게 사용할 수 있는 정착 아이템입니다.

올리브영 헤어 에센스에서 만날 수 있는 헤어오일 에센스 2X 제이숲 실크 에센스 2X 라인은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으로 증정품 워터팩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사용감 자체가 가벼울 뿐만 아니라 손상된 모발 관리를 위해 단백질이 듬뿍 들어있는 라인입니다.

제이스프 실크 에센스의 특징은 기존 제이스프 헤어오일 에센스보다 단백질이 2배 강화됐다는 점입니다.눅눅함이나 눅눅함이 없이 가볍게 발라주지만 모발에 깊은 영양감이 느껴지며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사용감이 올리브영 헤어 에센스의 정착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올리브영 헤어오일 에센스 2X 제이스프 실크 에센스는 어떤 모발도 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동백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아르간오일)과 같은 식물성 영양성분으로 깊은 영양과 함께 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모발을 진정시키며 깔끔하게 정돈해 줍니다.

펌핑업으로 손에 적당량을 덜어 모발에 가볍게 발라줍니다.평소 이런 오일류를 바르면 항상 쫀득쫀득한데 J-SUP 실크 에센스는 헤어 에센스 사용법도 간단해 가벼운 사용감에 만족하며 사용합니다.매일 단독으로 사용해도 모발이 차분하고 깔끔하게 정돈되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헤어오일 에센스 2X 실크 에센스는 오일이지만 식물성 동백씨, 아르간 오일로 빛이 느껴집니다.

올리브영 헤어오일 에센스 2X 실크 에센스는 오일이지만 식물성 동백씨, 아르간 오일로 빛이 느껴집니다.

올리브영 헤어오일 에센스 2X 실크 에센스는 오일이지만 식물성 동백씨, 아르간 오일로 빛이 느껴집니다.가볍게 바르지만 부스스하지 않게 매끈한 머릿결을 오래 유지시켜준다는 점, 제가 올리브영 헤어 에센스로 자리 잡은 이유입니다.가벼운 사용감으로 지성 모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2가지 식물성 오일과 2배 강화된 LPT 단백질로 사용했을 때 느낄 수 있는 영양감에 향이 좋은 것들은 덤으로 사용할수록 기분도 좋아지거든요.지성 모발 기준 올리브영 헤어 에센스 사용법 제이스프 실크 에센스와 함께 소개해드립니다.평소에 머릿결이 부스스하신 분들이나 기지개와 쫀득쫀득함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 쫀득&기지개인 저도 자리잡은 제이스프의 실크 에센스를 멋지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얼용에서만 볼 수 있는 이 특별한 향기는 손에 잡히는 순간 향기가 코끝으로 스며듭니다.소량만 사용해도 충분히 향이 오래 가기 때문에 많이 바르기보다는 적당량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올리브영 헤어 에센스 사용법의 중요한 점은 양 조절에 있습니다.손에 소량 제거 후 손바닥 전체에 분산시켜 손상된 부위를 중심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아, 맞아, 젖은 머리에도 쓸 수 있어요.같은 헤어 에센스 사용법으로 포장하시면 됩니다.저는 긴 머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손상된 범위가 턱부터 아래까지 전부입니다.올리브영 헤어오일 에센스 2X 제이스프 실크 에센스를 바르니 손상된 모발이 수분을 머금고 차분해서인지 부스스해지지 않았습니다.헤어 에센스 사용법은 간단하지만 제품을 잘못 선택하면 기름이 빠지고 쫀득쫀득해서 컨트롤하기 어려운 헤어 케어 아이템이라고 생각했습니다.이것은 오일 제제이지만 가벼운 사용감으로 끈기 없이 영양 공급을 할 수 있습니다.저는 보통 젖은 모발에 한번 전체적으로 바르고 머리를 말린 후 손상된 모발을 중심으로 한번 더 발라 흡수시킵니다 ~ 보통 이렇게 두번 바르면 머리를 말리지 않은 사람처럼 굳거나 딱딱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지성 모발도 이렇게 한번 더 모발 끝에 발라도 부담이 없을 정도로 가벼운 사용감으로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모발로 만들어 줍니다.전날에 이렇게 바르고 다음날 오후가 되어도 기름때가 심해지지 않아 평소와 같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이 날은 귀찮아서 샴푸를 한 다음에 이것만 바르고 머리를 말리고 그리고 손상 부위 위주로 조금만 더 발라줬는데요.보일 수 있도록 머리가 차분하고 깔끔하게 정돈되었고, 이런 마무리가 오후에도 계속되어 신기했습니다.여기에도 좋은 향이 오래 남아있어서 하루종일 기분도 좋고 편했어요.따로 트리트먼트를 하지 않고 번거롭기 때문에 J-SOOP 실크 에센스를 펴 바르기만 해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완성되었습니다.동백씨, 아르간 오일로 영양감 있게 관리되어 쫀득쫀득하고 차분해졌습니다.그래서 저의 헤어 케어 정착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그래서 저의 헤어 케어 정착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오늘 소개해드린 올리브영 헤어 에센스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올리브영에서만 볼 수 있는 단독 향으로 특별함을 더했습니다.LPT 단백질의 2배, 제이스프 실크 에센스 기획세트, 워터팩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으니 지성 모발의 쫀쫀함과 부스스함으로 고민이 되신다면 한번 만나보시길 추천드립니다.제이수프 실크 케라틴 헤어오일 에센스 2X80ml 기획 (+워터팩 50g 증정) | 올리브영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스토어 OLIVEYOUNGbit.ly오늘 소개해드린 뷰티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팬들을 구독하시고 더 많은 정보를 받아가세요오늘 소개해드린 뷰티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팬들을 구독하시고 더 많은 정보를 받아가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