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0/07] 넥스 엣지 에반게리온 초호기 – 신극장판 ver.

넥스 엣지 에반게리온 초호기 신극장판 버전이다. 에바 트리오를 새 극장판 초호기만 사지 못했는데 재판한다는 소식을 듣고 일찍 예약해 마침내 받았다.

박스 측면에는 약간의 작례 사진.

금방 까볼게.박스 둘러보는 시간도 아깝다.(귀찮다.)

흔한 넥스 엣지 에반게리온 프로포션이다. TV판 초호기와 색깔만 다른 정도여서 조형은 새로운 것이 없다.좀 더 똑바로 세워야 했는데 어차피 박스에 넣을 때 또 적당히 구겨야 해서 대충 넘어지지 않을 정도로 세워봤다. 넥스 엣지 시리즈는 포장을 어떻게 하는지 정말 대중 없이 적당히 구겨져 있어서 꺼내서 세울 때 손이 많이 간다. 구겨진 모습도 제각각. 심지어 에바 초호기끼리도 담긴 모습이 다르다.덕분에 자세히 보니 모서리가 좀 구부러져 있다. 구겨져 있어서… 아아… 이거 에반데.

다른 무장은 별 관심이 없고 극장판 초호기의 정체성인 포지트론 소총이다.사격자세까지 취해보긴 힘들지만 이렇게라도 보면 만족스럽다.

넥스 엣지를 살 수 없어서 대신 산 모장혼 에반게리온 초호기와 함께.크기와 색상이 조금 다르지만 겉보기에는 정말 잘 따라했다.

이렇게 보면 진짜 크기만 키웠을 뿐 똑같아. 같은 스케일로 복사해도 바뀌는 부분은 달라지는데 사이즈를 크게 해도 이렇게 똑같으니 새삼 신기하다. 모장홍에바가 잘 만들었다.

포지트론 라이플도 꺼내봤다. 이거 디테일이 많이 바뀌었어. 그래도 사이즈가 커짐에 따라 색깔 구분이 조금이라도 추가되어 모장혼이 더 예쁘다.모장혼 에바도 영호기, 2호기가 차례차례 나오기를 바랐지만…

TV판 초호기와 함께.

빙 둘러봐도 조형은 100% 같고 색깔만 다르다. 색깔만 다를 뿐 분위기가 많이 바뀐다.

에바 vs 에바 모퉁이에서 싸우겠네

새 극장판 영호기, 이호기와 함께. 드디어 이 트리플 샷을 넣을 수 있게 되었다.

넥스 엣지의 신극장판도 3명이 모여

TV판도 다 모으면 이제 다른 에바도 사야하나 싶어서… 신극장판 에바13호기랑 6호기랑 구극장판 양산형을… 에바 3호기도 출시 소식이 있던데요.아직 재고가 보일 때 서둘러 놔둘까? 여유자금이 생겼을 때 천천히 살까…나중에 또 안보일까봐 걱정이네.일단 주역기 트리오들을 다 모은걸로 만족해야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