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기어 아이기스 Expansion 9화를 전에 본 적이 있다. 그리고 9화도 기억에 남는 이야기였는데, 9화가 part1과 part2로 나뉘어 있다. part1은 린 탐험대가 삿시라는 괴물을 찾는 것이었고, part2는 모후가 나루코자카 사무실에 들어오면서 겪는 일이었다.

part1에서는 린 탐험대가 삿시라는 괴물을 찾는 것이었다.
사쿠라 호수에 삿시라는 괴물이 목격되고 있다는 소문이 퍼지자 린 탐험대가 삿시를 찾기 위해 사쿠라 호수로 찾아온다.
![]()
마을 할아버지에게 물었더니 할아버지는 대답을 거부.
배고프냐 간다고 불평하다.

하지만 모두가 하고 있기 때문에 불평하는 것은 신경쓰지 않았다.
노도카는 요츠유와 함께 가는 것이 너무 설레었다.

이때 요츠유는 상상을 하게 된다><.결국 이정표가 나온다.다들 이정표 왼쪽으로 간다.오른쪽에는 이미 촬영 스텝이 와 있었다><.그러다가 도마뱀 한 마리가 있어서 놔줬어.아, 저장면은 정말 재미있었어><. 곰과 시몬의 대결에서 시몬이 승리><.린 탐험대는 강을 타고 가다가 급류에 휩쓸려 폭포로 떨어진다.그리고 낙하산을 착용하고 무사히 사쿠라호 도착><.삿시가 보이지 않게 되면 삿시를 부르는 의식을 시작한다><. 그런데 샷시가 나올지 정말 궁금하다><.그러다가 삿시의 모습이 보이게 된다.첫번째 무기와 두번째 무기가 샷시를 맞췄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빗나가 샷시는요츠유는 삿시를 잡기 위해 낚시를 하게 된다. 하지만 낚시로 삿시를 잡을 수 있을지 의문이다.삿시가 실은 메기로 판명되었습니다.메기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모두 허망하게 집으로 돌아간다.그러나 삿시의 진짜 정체는 바로 거대한 도마뱀 같은 것이었다. 게다가 도마뱀인 줄 알았던 것이 사실 새시의 씨였고 새시는 그 씨 종의 부모였다고 한다.이렇게 part1은 끝나고 part2가 시작된다. part2는 나루코자카 사무소에 모프라는 신기한 생물이 오는 것으로 시작된다.나루코자카 사무소에 모프가 온다. 모후는 사실 탐험 중에 주웠다고 한다.모두 모프가 귀여워서 행복해 보여><.하지만 모프는 단 한 사람이 싫은지 손을 거부했다. 그래서 실망한다.모후가 온 뒤 모두 모후에게 마음이 집중되고 시몬은 찬밥 신세를 진다.이때 세제가 부족해서 창고에 가게 된다.하지만 창고에서 모프는 수상한 짓을 한다. 더구나 모후의 정체가 밝혀졌다.모후의 정체를 알면 놀란다. 그래서 이 사실을 대원들에게 알리려고 한다.하지만 모프의 정체를 모르는 대원들은 단순히 질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모프가 이때 칠리소스를 먹게 됐다.모후의 진짜 정체를 말해도 다들 질투하는 줄 알고 묻지 않는다.하지만 나루코자카 사무실에 들어갔을 때는 모두 최면에 걸려 칠리소스를 물고 삼키고 있었다.모프 최면에 걸리면서 칠리소스를 먹게 된다.이때 경찰에 전화를 하지만 경찰은 장난전화라고 생각하고 무시한다. 결국 혼자 해결하러 들어가게 된다.그러나 모두 모프의 조종을 받고 있기 때문에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그러다가 가루세제를 쏟아서 모두 잠시 쓰러진다.모후는 이때 자신의 정체를 드러낸다. 모후의 정체가 바로 괴물이었다.정체를 드러낸 모후와의 싸움에서 승리. 모프는 약점이 바로 세제이고 세제에 의해 모프는 싸움에서 짊어진다.모두 최면에서 해방되어 이야기가 정리될 것이라고 생각했다.하지만 모프는 다시 부활하고 누군가 다시 주워 가져가면서 이야기가 끝난다.9화를 봤는데 10화와 함께 재미있게 봤어><.#앨리스기어아이기스 #앨리스기어아이기스Expansion #완전재미있는애니

